대표이사 인사말

Annie Lee     바이엘 크롭사이언스 홈페이지에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엘 그룹의 중요한 일원인 바이엘 크롭사이언스는 1955년 작물보호 사업부를 설립한 이래 지금까지 농업 시장에 혁신적인 작물보호제 보급을 위해 힘써온 한국의 농업 역사를 대표하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바이엘 크롭사이언스는 연구와 개발을 기반으로 하는 회사로서, 독일과 미국 등에 위치한 글로벌 연구개발센터에서 개발한 혁신적인 작물 보호제들은 바이엘 크롭사이언스 뿐만 아니라 국내의 다른 제조사들을 통해 시장에 선보여 왔으며, 특히 1990년 후반부터는 완제품을 한국 내에서 제조 판매하는 등 한국에 대한 투자를 확대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엘 크롭사이언스는 지속적 연구개발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우수한 채소 종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혁신적 육종 기술을 바탕으로 토마토, 고추, 파프리카, 시금치 등 주요 작물에 집중해 국내 농업인과 소비자의 요구에 맞는 고품질의 종자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농업은 도전적이며 어려운 사업 중 하나입니다. 한국의 농업이 직면한 환경 또한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러나 저희 바이엘 크롭사이언스는 이러한 도전적인 상황을 해쳐나갈 수 있는 우수한 직원과 자원 그리고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농업이 당면한 과제들을 알리온, 바이고, 벨룸, 모벤토, 카운실 등과 같은 바이엘 크롭사이언스의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하여 농민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을 해 왔으며 앞으로도 농업인의 곁에서 고품질의 안전한 농산물을 수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더 나은 삶을 위한 과학”

바이엘 크롭사이언스는 우리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혁신적인 과학을 통해 더 나은 삶을 만들고자 노력하는 바이엘의 미션을 실천하고 농업인의 신뢰받는 동반자로서 작물보호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바이엘 크롭사이언스에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저희 바이엘 크롭사이언스 홈페이지에서 유익한 정보를 얻게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바이엘 크롭사이언스 대표이사

이 남 희

 

BayerKorea Banner

바이엘의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바이엘 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 해 주세요.

Copyright © Bayer AG